늙은이를 담당했었던 스미골햏횽은 사업 아직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고

내가 본 학부생중 제일 잘 하는 색히였던 디- 횽 <= 이횽은 워싱톤주 레드먼드에서 서식한다는 기록까지는 본 것 같은데 

어릴때부터 잡스러운 코딩 많이해서 오덕스럼이 넘쳤던 단풍국 학부생 땡칠횽 <= 아마 지금 ㅅㅅㅅ 횽이랑 비슷한 캐릭터인데 훨씬 유한 캐릭터였던듯

빅 팩토리알 성애자 공비횽

플밍언어와 리듬게임 만들면서 그 과정을 강좌화했던 열심히하는 적분횽

이 구역의 미친년은 나야를 담당했었던 민류횽 

크롤링한다는 기록까지 남아있는 heart횽

pda로 코딩하는 절실함을보여서 힛갤갔던 sigsev횽

gis 했던 피로토스횽

dba 그런데횽

forth 성애자 유리한횽

이상한 언어 덕후 우냥횽

계산언어했던 알고리듬횽

닉이 기억안나는(응?) 알고리즘 책 썼던 횽 

지금 자짤로 나오는 바이너리 누나들 짤도 만들고 역시 덕력이 넘쳤났었던 DMW횽

구이할아범 이야기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던 지구를지켜라 횽

만랩 dba였던 단무지횽

실력이 빨리 느는게 눈에 보일정도였던 넉넉한터 횽

게이를 담당했던 세브횽

아직까지 보이는 뻘플담당 sh횽

Posted by sloth_chor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anlab 2015.08.22 20:39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ㅎㅎ 닉 기억 안 나는 횽 여기 있음. 저 닉의 7할 정도는 페북 비밀 그룹에 모여있다능.